엔 트 워 프유압 승강대 승강부적절한 유지, 감정 조심

  • 출시 시간:2024-04-17 17:49:10
  • 핵심어:

  • 페이지 뷰:226
  • 빠른 설명:

    엔 트 워 프,유압소의 수냉과 풍냉은 같습니까?장기적으로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포크식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다.외용시공승강기의 진입도로를 순

기사 내용

유압소의 수냉과 풍냉은 같습니까?장기적으로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포크식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다.

외용시공승강기의 진입도로를 순조롭게 유지하고 설비공간을 충분히 주차할수 있다.기중기로 보조 설치를 해야 할 때는 현장 환경이 기중기의 작업 조건에 부합하는지 등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엔 트 워 프부하가 모터를 과열시키는 원인, 부하 방면에서 모터를 과열시키는 원인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가 있다: 모터가 과부하되어 운행한다.설비가 조립되지 않고 전기기계의 부하공률이 전기기계의 정격공률보다 클 경우 전기기계가 장기간 과부하되여 운행하면 전기기계가 과열될수 있다.과열된 전기 기계를 수리할 때, 먼저 부하 전력과 전기 기계 전력이 일치하는지 확인하여 맹목적으로 분해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양식상식: 실외 승강기를 정비할 때 인원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하려면 반드시 승강대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피해를 방지하여야 한다.

타 지 거 시우리는 유압유를 주입할 때 실린더를 높은 위치로 뻗어 주입할 수 있다. 주입할 때 승강플랫폼은 높은 위치를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 그리고 다시 실린더를 낮은 위치로 돌려 유압의 유위가 낮은 위치보다 낮은지 검사하고 둘 사이를 유지하면 된다.

나선형 승강기 표면의 녹슨 상황이 부족한 점을 해결할 수 있는 어떤 방법이 있습니까? 샌드페이퍼는 나선형 승강기 자체에 대한 손실이 비교적 큽니다.

수동 유압 가위식 플랫폼 차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수동 유압 가위식 플랫폼 차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장거리 운송에 적합하다;페달 및 보호 장치;자중은 비교적 가볍고, 감정 조심" >



이때 고공 작업 플랫폼이 과부하로 작업하면 부품의 손상을 초래하여 일부 기계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승강기 공장의 청결은 승강기 각 부위에 기름 진흙, 때 먼지 특히 엔진의 공기, 연료 오일 여과기를 유지하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규정된 시간에 따라 검사하고 세척하여 불순물이 실린더, 오일 트랙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여 운동 부품의 마모를 가속화시켜야 한다.승강기 공장은 일부 유지보수 제도를 제정할 것을 건의하는데, 정기 유지보수제는 기계 부품의 마모와 사용 수명 및 기름, 액체의 손실 법칙에 근거하여 기계의 운전대 시간에 따라 기계가 정비해야 할 주요 판정 근거로 하는 유지보수 제도이며,엔 트 워 프물류 유압 승강대, 또한 계획 예상 점검수리제가 된다.

부품, 포축 오일 상자에 새로운 오일 흡입기, 깨끗한 샤프트 오일을 설치;기어 박스는 규정에 따라 기어 오일;베어링 상자 베어링 소손 베어링 상자 베어링은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외열 베어링 소손이다. 심하면 베어링 상자와 바퀴 쌍이 하나로 고정되어 설비 운행에 영향을 준다.

성실 하 게 봉사 하 다.우선 승강기를 정확하게 사용하고 조작인원에 대해 체계적인 조작교육을 실시해야 한다. 정기적으로 조작규범검사를 진행하고 규정을 어기고 승강기를 조작한 것을 발견하려면

 

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일상 정비는 매월 버터 주둥이가 있는 전동 총위치에 버터를 두 번 넣어 진행해야 하며,엔 트 워 프가위식 유압 승강대, 버터를 넣을 수 없는 부위에 대해서는 반드시 유로를 소통시키거나 버터 주둥이를 교체해야 하며, 버터가 들어갈 수 있을 때까지 그렇지 않으면 설비 사용을 금지한다.


엔 트 워 프유압 승강대 승강부적절한 유지, 감정 조심



고공작업은 공구주머니를 사용해야 하며 비교적 무겁고 비교적 큰 고공작업공구는 안정된 부재에 매달려야 하며 마음대로 놓아서는 안되여 고공추락사고의 발생을 피면해야 한다.

실행 기준화물 사다리가 일단 고장이 나면, 보험 유지 단위는 규정된 시간 내에 현장에 도착한다 (구체적인 시간 규정은 베이징시 규정은 분 내에 도착하지 않는다).

화물 운송이 끝나면 플랫폼에 있는 것을 정리한다.

: 고압 물 연마재 녹 제거.고압 수사류의 충격 작용과 연마재를 이용하여 나선형 승강기를 다듬어 녹을 제거하는 일종으로, 장점은 재질에 대한 손상이 적지만, 만약 마르는 현장이 나타나면 적당량의 버터를 첨가하여 운행 시 자도를 확보하여 기계 부품 사이의 딱딱한 마모를 피해야 한다.

유압 승강기의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충분해야 한다.

승강기가 겨울에 어떻게 정비해야 하는지도 가장 중요한 원인이다. 많은 다른 업계의 직원들은 유압 승강기 유압유도 여름과 겨울로 나누어 다른 종류를 사용한다는 것을 모른다. 왕왕 저온에서 여름에 사용하는 유압유는 변하고 심지어 얼어붙는다.겨울철 저온에 들어선후 반드시 겨울철에 방동제가 함유된 액압유를 사용하는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런 기름은 저온에서 작업하기에 적합하다.


엔트워프기타 제품 정보
  • 고평절단식 유압 승강 플랫폼물리적 공급

    고평절단식 유압 승강 플랫폼물리적 공급

  • 고평유압 승강대 공급업체정상적으로 시작할 수 없는 경우 수행할 작업

    고평유압 승강대 공급업체정상적으로 시작할 수 없는 경우 수행할 작업

  • 풍남기계 고정 등차교생산 단계 및 검사 요구 사항

    풍남기계 고정 등차교생산 단계 및 검사 요구 사항

  • 알 멜 스 타 드유압 이동식 등차교전문 생산

    알 멜 스 타 드유압 이동식 등차교전문 생산

  • 동승이동식 등차교 공장직업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동승이동식 등차교 공장직업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원자가건설현장 승강기디자인 및 선택

    원자가건설현장 승강기디자인 및 선택

  • 망화소형 엘리베이터 5층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망화소형 엘리베이터 5층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 마 은 강변 상피니대형 유압 승강 플랫폼검사 요구 사항

    마 은 강변 상피니대형 유압 승강 플랫폼검사 요구 사항

  • 신속한:알림: 엔 트 워 프유압 승강대 승강부적절한 유지, 감정 조심 정보는 당사의 엔 트 워 프유압 승강대 승강부적절한 유지, 감정 조심, 엔 트 워 프유압 승강대 승강부적절한 유지, 감정 조심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엔 트 워 프유압 승강대 승강부적절한 유지, 감정 조심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엔 트 워 프유압 승강대 승강부적절한 유지, 감정 조심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엔 트 워 프유압 승강대 승강부적절한 유지, 감정 조심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